▲교직원식당 재개점

교직원식당(아래 한경관)이 14일(월) 재개점한다. 운영업체가 변경됨에 따라 지난 2월 24일부터 임시 휴점에 들어갔던 한경관은 12일 새로운 시설설비와 인테리어 공사를 마쳤다. 한경관은 매일 다른 세가지 음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격은 지난 학기에 비해 5백원 오른 한식 4천원, 양식 4천5백원, 특식 6천~8천원이다. 한편 한경관은 교직원이 식당을 이용하는 주시간대인 아침 11시부터 두시간 동안 학생 출입을 제한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생활협동조합(아래 생협) 김민우 차장은 “점심시간의 학생 출입제한에 양해를 구한다”며 “불편한 사항은 생협으로 문의하면 적극적으로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생활협동조합 일부 식품 가격 인상

 생활협동조합(아래 생협)은 학내에서 판매되는 음식, 음료 등 일부 식품의 가격을 14일(월)부터 인상한다. 글로벌라운지, 더 피자스, 아워홈, 청경관, 하얀샘, 한울샘 등에서 판매하는 음식은 1백~3백원, 한국코카콜라, 웅진식품, 한솔식품의 음료는 50~1백원 인상됐다. 생협 김민우 차장은 인상 이유를 “인건비와 물가 상승 때문”이라고 밝혔다. 덧붙여 김차장은 “시중에 유통되는 음료 가격과 균형을 맞추기 위한 음료업체의 요구가 지난 2004년 12월부터 있어왔지만 개강 후에 학생들에게 사전 공지하고자 지금 인상하게 됐다”고 말했다. 구체적인 인상내용은 지난 2일부터 12일까지 각 매장에 공고됐다.

▲『연세소식』 PDF서비스 시작

대외협력처 홍보부는 지난 3월 2일자 『연세소식』부터 PDF 서비스를 시작했다. 홍보부는 연세메일 가입자를 대상으로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약 14만부의 『연세소식』을 발송해왔다. 그러나 일부 해외 동문들은 컴퓨터에 한국어 지원이 되지 않아 메일링 서비스를 통해 받은 『연세소식』을 읽을 수가 없었다. 이에 홍보부는 모든 메일에 PDF 기능을 추가해 인쇄매체와 동일한 형태로 온라인에서 구독이 가능하도록 했다.

▲덕수정보고 동문회 장학금 전달

우리대학교 덕수정보고 동문회(아래 연덕회)가 오랜만에 우리대학교에 입학한 고등학교 후배 김동한군(사회계열·05)에게 관심어린 축하와 함께 장학금을 전달했다. 17년 동안 우리대학교 입학생을 배출하지 못했던 덕수정보고 출신인 김군이 올해 우리대학교에 입학하자 연덕회는 김군에게 장학금 360만원을 수여했다.

▲세브란스병원 전화예약 서비스 시행

 세브란스병원은 14일(월)부터 모든 진료과에서 전화예약 서비스를 시행한다. 전화예약 서비스는 고객이 진료일과 진료시간을 정하고 예약변경시에는 사전에 전화로 상호 조정할 수 있는 제도다. 이에 따라 기존 내·외과를 비롯한 10개 과에서만 시행됐던 전화예약 서비스가 34개 진료과로 확대 실시된다.(예약 문의: ☎361-7800)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