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더십 개발원 취업 상담 프로그램 진행 

오는 10일부터 12월 5일까지 리더십개발원 취업진로지원팀과 연세상담센터가 주최하는 현직 기업 인사팀 초청 직종별 취업 상담 프로그램(아래 상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상담 프로그램은 4주간 평일 낮 3시~저녁 6시까지 총 20번 진행된다. 상담 내용은 △진로 탐색법 △서류 작성법 △면접 요령 △업·직종별 특성 파악 및 기업문화 이해 등이다.

이번 상담 프로그램에서는 업·직종을 △컨설팅/외국계 △정보통신 △언론/방송 △전기/전자 △공기업 △제조업 △벤처기업 △금융:보험/은행 등으로 세분화해, 각 업·직종별 인사팀 관계자가 직접 학생에게 맞춤식 커리어 코칭을 해줄 예정이다. 상담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리더십개발원 홈페이지에서 날짜와 시간을 참고해, 취업진로지원팀(2123-6677~8)에 전화로 예약한 후 방문 상담을 받으면 된다..

▼생활디자인학과 통합 디자인 세미나 개최 

‘생활디자인학과 통합 디자인 세미나(아래 세미나)’가 ‘생활디자인학과 10회 졸업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6일(목) 학술정보관 5층 장기원 국제회의실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에는 디자인 전략에 대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낮 1시에는 이탈리아 출신 산업·인테리어 디자이너 안드레아 디끼아라가 'The Function is the Matrix of the Form, Global Concept Design'라는 주제로 강연을 가진다. 낮 2시부터는 한국 까르띠에 대표 필립 가르띠에가 'Design Strategies for Luxury Market'라는 주제로 강연을 한다. 세미나는 모든 학생이 참여 가능하다.

▼제1회 연세우수보고서·학술 에세이 공모전

제1회 연세우수보고서·학술적 에세이 공모전이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공모대상은 학습의 결과물을 정리한 보고서 및 학술적 에세이다. 수업에 이미 제출했던 보고서도 공모대상에 포함된다. 단 이 경우에는 2008학년도 2학기 수업에 제출한 보고서로 제한된다. 이미 발표한 학술논문의 경우는 공모대상에서 제외된다. 

작품은 writing@yonsei.ac.kr나 백양관 217A호에 위치한 교육개발지원센터에서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개발지원센터((02)2123~6995)로 문의하면 된다.
  
▼치과대 학생회 구강검진행사 주최

치과대 학생회가 주최하는 구강검진행사가 7일(금) 학생회관 앞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치과대 축제 ‘연아제’의 일환으로 낮 12시부터 저녁 6시까지 진행된다. 치과대 학생회는 ‘모든 이들과 함께하는 연아제’를 목표로 구강 검진을 매년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이 행사에서는 누구나 간단한 구강 검사와 충치 예방을 위한 불소도포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