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he Y
9월 행사소개
  • 조재호 기자
  • 승인 2019.09.02 02:50
  • 호수 51
  • 댓글 0

2019 신촌맥주축제
날짜 : 9월 20일(금)~22일(일)
장소 : 서대문구 연세로

어느새 신촌 연세로의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한 신촌맥주축제. 올해도 어김없이 ‘제5회 맥주축제’로 돌아와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2018년 축제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맥주와 안주를 맛볼 수 있는 부스가 설치되고, EDM 파티와 브루어리(맥주 공장) 스탬프 투어, 초대형 젠가 등의 프로그램이 함께할 예정이다. 25개의 브루어리와 더불어 10개의 글로벌푸드 팀도 참여한다고 하니 세계 각국 안주까지 체험할 수 있는 건 덤.

다채로운 먹거리와 놀 거리로 그 명성에 걸맞은 즐거움을 주고 있는 신촌맥주축제. 사랑하는 사람들과 다양한 종류의 수제 맥주를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방문해 보기를 추천한다.

2019 마음을 이어주는 마을축제
날짜 : 9월 29일(일) 낮 1~5시
장소 : 서대문구 연세로

‘마음을 이어주는 마을축제’는 서대문구 주민들이 함께 기획하고 이끌어가는 축제다. 올해 첫 개최인 데다가, 당일에 어떤 이벤트와 행사가 준비돼 있는지 아무것도 공개되지 않은 탓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주민들이 직접 서포터즈로 참여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직접 공연까지 한다. ‘처음부터 끝까지 100%’ 주민들의 손끝에서 만들어지는 행사인 셈이다. 서포터즈 모집은 끝났지만, 공연에 서고 싶다면 오는 9월 8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참여자의 드레스코드는 모자를 쓰고 장바구니를 동반하는 것이라고 한다. 아직 어떤 축제인지 감이 잡히지 않는다면 직접 참여해 어떤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는지 확인해보자.

글 조재호 기자
jaehocho@yonsei.ac.kr

<자료사진 서대문구청>

조재호 기자  jeahocho@yonsei.ac.kr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