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만들 참 쉬운 나눔 네가지

*Feedback : 내가 몰랐던 기부방법에 대해 알 수 있어서 신기하고 재미있었다. 그 중 탐스를 사면 기부가 된다는 사실은 몰랐는데 이 기사를 읽고 알게 됐다. 전반적으로 자세한 건 좋았으나 봉사라는 커버스토리에 비해 개별 기사들이 따로따로 노는 느낌이 들어 아쉬움이 남았다.

*예린 기자 : 이전엔 몰랐던 기부방식을 알게되셨다니 기사의 목적을 달성한것 같아 너무 기쁘네요! 기사를 읽는 데서 그치지 않고 몇가지 봉사를 실천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개별 기사들이 따로 놀았던 점은 많은 정보를 담으려다 보니 그런 면이 없지 않아 있는 것 같네요. 앞으로도 .zip 많이 사랑해주세요!!♥

지나간 시간과 새로운 시간이 만나는 곳, 정동진

*Feedback : .zip의 기사들 중 개인적으로 여행기사들을 재미있게 읽고 있습니다. 이번 정동진 여행 기사 역시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제가 기자님을 따라 여행하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기사를 보고 2015년의 계획을 세워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여행기사 부탁합니다.

*선희 기자 : 재미있게 읽어주셨다니 감사합니다. 이번 정동진 여행도 그랬고, 이곳 저곳 여행다니며 우리나라에 좋은 지역이 많다는 것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좋은 지역 선정해 기사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