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은행은 지난 추석연휴 동안 (구)상업은행과 한일은행의 전산을 완전히 통합했다. 이에 따라 이전 (구)상업은행과 한일은행의 통장은 단말기에서 통장정리가 안되는 등 전산 에러가 날 소지가 생겨 한빛은행은 새 통장으로 교환해주고 있다.

▲학생상담소(소장 오경자(인문대·임상심리학))는 오는 7일(목) ‘금주의 대화’를 연다. 이번 행사는 ‘젊은이들의 건강한 생활양식’을 주제로 김일순 교수(의과대·예방의학)가 제2인문관 대강당(B09호)에서 강연한다.

▲지난 27일부터 이과대학 ‘경천제’가 시작됐다.
경천제는 과학연구센터 부지에 있던 경천대의 이름을 딴 이과대학 가을축제로 이과대 주변 이름짓기, 영화상영, 줄꼬기 대회, 체육대회 등의 행사가 오는 7일(목)까지 계속된다.

▲원주캠 테니스 동아리 ‘매치포인트’는 오는 10일 교내 테니스장에서 오영근 교수(문리대·동물학) 정년퇴임 기념 ‘박쥐배 테니스대회’를 개최한다.

▲‘2회 부총장배 리베로 축구대회’가 오는 12일부터 11월 4일까지 대운동장에서 개최된다.
토너먼트 방식으로 열릴 이번 대회는 학과, 동아리, 교직원, 친선모임 등에게 출전자격이 주어지며, 참가를 원하는 단체는 오늘(4일)부터 이틀 동안 학생회관 앞에서 20명 내외의 출전선수 명단과 함께 신청하면 된다.

▲국어국문학과 영화 소모임인 DEEP FOCUS는 ‘2회 DEEP FOCUS 영화제’를 개최한다.
오늘(4일)부터 창조관 106호에서 나흘 동안 개최될 이번 영화제는 매일 저녁 6시부터 하루 7에서 8편의 영화를 상영하며, 기존 이미지 위주의 단편영화에서 벗어나 독특하고 재미있는 소재들을 다룬 영화들을 상영한다.

▲영어학술동아리 YES는 내일(5일) 저녁 6시에 청송관 4층에 위치한 LAP 1실에서 ‘YES 모의 토플’을 실시한다.
신청을 희망하는 학생은 오늘(4일)까지 학생회관 3층 YES동아리방에서 신청서를 교부받아 5천원의 응시료와 함께 접수하면 된다.

▲원주교목실과 학생상담소는 내일(5일) 저녁 6시 매지골 담소원에서 기독교사회문제연구소장 조재국 박사를 초청해 ‘일본 문화’를 주제로 ‘화요일의 대화’를 갖는다.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