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미래캠
  • 윤세나 기자, 박수민 기자
  • 승인 2019.06.03 00:21
  • 호수 1834
  • 댓글 13
기사 댓글 13
  • ... 2019-07-13 05:08:00

    저거 선포한지 얼마나 됐는데 홈페이지 조차 안바꾸는거보면 얼마나 무관심한지 너무나 잘 드러남   삭제

    • 다까라 2019-07-10 10:02:28

      신촌 대학본부, 교육부 감사 받는 다면서,,,,,원주 신촌 유일하게 부채는 통합되어 있네요 ~ ㅎㅎㅎㅎㅎㅎ 2016년 총부채 1600억원 연이자 3%만 잡아도 하루이자만 1400만원이 넘어 ~ 원주 신촌 사업자등록은 다른가? 외부 회계감사는 원주 신촌 따로 받고 있었나? 말로만 독립재정 분리~ ㅎㅎㅎㅎㅎㅎㅎ 이번에 다까발려 지려나? ㅎㅎㅎㅎ   삭제

      • ㄱㄱ 2019-07-02 02:00:03

        와 ㄹㅇ 통합 각인가? 원세 와서 개꿀빨게생겼누ㅎㅎ
        하나의연세 화이링~~!!^^   삭제

        • ㅁㅁ 2019-06-24 13:54:49

          이번 사립대 전수조사 빡세게 받아봐라,,   삭제

          • 이제 2019-06-08 23:39:20

            장모씨, 두깟것 비판 못하는거?   삭제

            • 아싸통합 2019-06-04 13:46:15

              통합 기사떴다네요
              드디어 떡상하는것인가!!!!
              하나의연세 파이팅!!!!!   삭제

              • 졸업생 2019-06-04 08:39:47

                이제라도 변화의 흐름이 생겨서 다행입니다. 이것을 시발점으로 하여 원주캠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단순히 캠퍼스명칭 변경이 아닌 신촌캠퍼스와 독자적으로 발전을 이룩하길 바라며 단순히 신촌의 분교이다, 등록금셔틀이라는 오명을 벗을 수 있도록 연세재단의 신촌캠퍼스와 또다른 자랑스런 대학교로 거듭나길 기원합니다. 국내대학도 외국대학처럼 분교도 본교만큼 경쟁력있다는 것을 보여줘야 합니다. 그 다음에 본분교 통합을 논의해야 합니다. 본교만큼의 우수한 대학이 되길^^   삭제

                • 통합 2019-06-04 08:30:49

                  하나의대학 추진한다고 기사떴던데 잘 추진했으면 좋겠음.
                  융합전공으로 중복학과도 해소될거라는데 화이팅   삭제

                  • ㅋㅋㅋㅋ 2019-06-04 00:48:39

                    독립재정으로 아무것도 안될꺼다   삭제

                    • 83학번 2019-06-03 16:43:42

                      이런 것을 "미봉책"이라고 하는 것이다. 내부적으로 푹푹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