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언론인상을 수상한 오마이뉴스 대표이사 오연호 동문(국문·83)의 강연이 ‘대학생의 꿈과 의미’란 주제로 10일(월) 낮 5시 첨단의료기기테크노타워 대강당에서 열린다. 종합인력개발센터가 주최하는 이번 진로탐색 특강은 앞으로 한 학기에 1~2회에 걸쳐 열리게 된다. (문의: ☎(033)760-2677)

 

앞으로 매월 첫째주 월요일 아침 8시에 도서관 1층 로비에서 도서관 간담회가 정기적으로 열린다. 4월 간담회는 10일(월)에 열릴 예정이다.
간담회에서는 학술정보처장 윤영로 교수(보과대·신호처리/의료정보)와 학생들이 도서관이나 학교 생활에 대한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윤 교수는 “학생들에게 다가가는 도서관이 되겠다”며 “또한 이번에 도입된 출입시스템을 통해 도서관 이용 통계를 분석, 학생들이 도서관을 자주 이용하도록 장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06학년도 제1회 리더십특강이 12일(수) 낮 3시 종합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세계경제질서 변화와 우리나라의 대응전략’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강연에는 전국경제인연합회 조건호 부회장이 연사로 초청될 예정이다.

 


원주기독병원은 12일(수) 낮 2시 원주의과대 루가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우울증 이겨내기’라는 주제로 진행될 이번 강좌는 △우울증 관련 비디오 상영 △우울증 자가진단검사 △우울증과 그 대처방안에 대한 강연으로 진행된다.

   
지난 7일 우리대학교 홍보모델 입상자가 발표됐다. 선정된 권경민군(의학·05) 외 19명은 앞으로 △입학관리부 홍보행사 △각종 홍보물 모델 △모교방문 입시홍보 도우미로 활동하게 된다. 홍보모델 시상식은 오는 12일(수) 아침 11시 30분 종합관 3층 회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