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도서관 연장 개방

중앙도서관(아래 중도)에서는 오는 여름방학부터 자료열람실의 평일 개방을 기존 방학기간 보다 2시간 연장한 밤 8시까지 개방한다. 연장 개방은 2·3·4층 자료열람실과 전자교육실 및 전자정보실에 한해 실시되며, 지하 멀티미디어실과 각 분관은 기존과 동일하게 저녁 6시까지의 개방을 유지한다.

▲상경대 동창회 ‘3회 잡 멘토링’

상경대 동창회는 31일(화)부터 이틀 동안 상대본관 각당헌에서 낮 4시에 ‘3회 잡 멘토링’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삼성증권 리서치센터 상무 임춘수 동문(지난 1981년 경영학과 입학), 팬택 C&I 사장 이승보 동문(지난 1975년 응통과 입학) 등 상경대 선배들이 자신의 경험담을 들려주고 질의응답을 주고받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사림농구대회

사회대 학생회가 주최하는 사림농구대회가 지난 27일 공과대 옆 농구장에서 열렸다. 총 8팀의 접전 끝에 ‘그까이꺼 대충’, ‘포기를 모르는 사나이 박현주’, ‘행정학과’, ‘DDK2’ 팀이 4강에 진출했지만 시간이 부족해 4강전은 진행되지 못했다. 경기는 이번 주에 다시 이어지며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농구대회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었던 축구대회는 경기장이 확보되지 않아 2학기로 연기돼 아쉬움을 남겼다.

▲’연세 홈스테이’ 참가 모집

글로벌라운지에서는 오는 6월 10일까지 ‘연세 홈스테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연세인 가정을 모집한다.일반적으로 홈스테이 기간은 3개월에서 6개월 정도이고 상호 합의 하에 연장될 수도 있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연세인은 글로벌라운지 홈페이지(http: //globallounge.yonsei.ac.kr)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재학증명서와 주민등록등본, 가족사진을 첨부해 글로벌라운지에 제출하면 된다.(문의: ☎2123­6489)

▲’어린이 과학캠프’

어린이생활지도연구원(아래 연구원)에서는 오는 7월 열리는 ‘어린이 과학캠프’에 참여할 진행자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행사기간 동안 직접 활동할 활동진행자, 활동의 진행을 도와줄 보조진행자, 소그룹의 아이들을 인솔할 아동관리자와 자원봉사자로 오는 6월 7일부터 사흘 동안 직접 연구원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캠프에 참가하는 진행자들에게는 지도비와 경력증명서가 지급된다.

▲직원노조 정기총회

직원노동조합(아래 직원노조)은 오는 6월 20일 ‘17주년 창립 기념행사 및 정기총회’(아래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직원노조는 이날 정기총회에서 가정형편이 어려운 2명의 학생에게 직원들이 모금해온 한마음장학금 6백만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장학금을 수혜받을 2명의 학생은 장학복지부에서 자체적으로 선정한다. 한편, 직원노조는 이날 신임 위원장을 선출한다. 이를 위해 직원노조는 6월 1일(수) 열리는 집행위원회에서 선거관리위원회를 구성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