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인력개발연구원 특강

여성인력개발연구원(아래 여성연구원)이 주최하는 ‘국제정치 분야의 선배와 함께하는 직업세계 탐색’ 특강이 이화여대 여성학과 윤순영 초빙교수의 진행 아래 26일(목) 낮 4시 논지당에서 열린다. 여성연구원은 24일(화)까지 여성연구원 홈페이지(http://ywnet .yonsei.ac.kr)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문의: ☎2123-6572)

▲관리자 아카데미

‘2기 국제회의 전시 이벤트 관리자 아카데미(아래 관리자 아카데미)’ 입학식이 지난 21일 아침 10시 상남경영원에서 진행됐다. 관리자 아카데미는 지난 2004년 국내 컨벤션·이벤트 산업을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산업으로 육성하고 그에 알맞는 인력을 수급하기 위해 사회교육원(원장 양일선 교수)이 개설했다. 문화관광부와 공동으로 기획·진행하는 관리자 아카데미는 정부와 공공단체 등의 관련 공무원을 대상으로 우리대학교와 미국 라스베가스대에서 총 10주 동안 이뤄진다.

▲치과대, 육구제에서 우승

지난 13일부터 이틀 동안 경희대에서 진행된 전국 치과대 연례축제인 21회 ‘육구제’에서 우리대학교 치과대가 종합 우승을 하며 대회 2연패의 감격을 누렸다. 치과대는 총 5개 종목 가운데 테니스·야구·배구의 3개 종목에서 우승, 축구·농구 종목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생협문화기행

생활협동조합(아래 생협)은 26일(목)까지 ‘생협문화기행’ 참가자를 모집한다.‘한성·경성·서울의 뒤엉킴, 파괴된 황도와 식민지 지배 공간’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기행은 사학과 이수일 강사와 함께한다.(문의: ☎2123-4024)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