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신촌·국제캠 신촌보도
문화단신

▲의료원 사진전

의료원은 지난 13일부터 세브란스 새병원 로비에서 ‘몽골의 노러 사진전을 진행하고 있다. 우리대학교 창립 120주년과 세브란스 새병원 개원을 기념하는 이번 사진전에는 사진작가 함철훈씨가 최근 몽골에서 촬영한 의료선교사진 24점이 전시된다. 이번 전시를 통해 판매되는 사진수익금의 일부는 의료원의 의료선교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하늘눈’ 영화제

문과대 본격 영화동아리 ‘하늘눈’은 24일(화)부터 사흘 동안 저녁 6시에 영화제를 개최한다. 시나리오 작가 찰리 카우프만 스페셜로 진행되는 이번 영화제에서는 24일(화) 외솔관 110호에서 『존 말코비치 되기』, 25일(수) 외솔관 02호에서 『어뎁테이션(Adaptation)』, 26일(목) 외솔관 110호에서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 of the Spotless Mind)』이 상영될 예정이다.

▲’가미밴드’ 정기공연

신과대 동아리 ‘가미밴드’의 정기공연 ‘학교종이 땡땡땡’이 24일(화) 저녁 7시 GREE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학교’를 공연 주제로 가미밴드는 대중적이고 따라부르기 쉬운 노래들을 공연해 관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자리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문의: ☎(02)3141-5292)

▲음악대 창립 50주년 기념음악 축제

음악대 창립 50주년 기념음악축제의 일환인 ‘협주곡의 밤’과 ‘심포닉 콰이어’가 24일(화)과 25일(수) 저녁 7시 30분에 각각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과 대강당에서 열린다. ‘협주곡의 밤’에서는 최승한 교수(음악대·관현악 지휘)의 지휘로 모차르트의 「목관악기를 위한 콘체르탄트」 등이 연주된다. 25일(수) ‘심포닉 콰이어’에서는 교회음악과 윤의중 강사의 지휘로 헨델의 「시편 110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헤드락’ 정기공연

상대 락동아리 ‘헤드락(Headrock)’은 26일(목) 저녁 7시 신촌 긱라이브하우스에서 정기공연을 갖는다. 이번 공연에서 헤드락은 각종 팝송과 자작곡 2~3곡 등을 연주할 예정이다.

▲‘빛그림’ 사진전

26일(목)부터 이틀 동안 학생회관 로비에서 치과대 사진동아리 ’빛그림’의 ‘창립 29주년 기념 치의예과 사진전’이 진행된다. 17점의 작품이 전시될 이번 사진전은 동아리 회원 가운데 예과 과정 학생들만이 참여해 생활 속에서 표현하고 싶었던 느낌들을 자유롭게 작품화한 자리다.

▲이연극회 정기공연

이과대 연극동아리 이연극회의 정기공연 좬6호실』과 좬용띠 위에 개띠』가 26일(목)부터 사흘 동안 무악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26일부터 이틀 동안은 저녁 7시, 28일은 낮 2시와 저녁 6시 두차례 진행된다. 두개의 연극이 연이어 진행되는 독특한 형식의 이번 정기 공연은 정신병자 치료 과정을 통해 인간의 성찰을 그린 좬6호실』과 내기 때문에 결혼한 부부의 감정 변화를 그린 좬용띠 위에 개띠』로 구성된다.

▲‘아침향기’ 정기공연

상대 대중음악 동아리 ‘아침향기’의 29회 정기 공연이 28일(토) 저녁 6시 위당관 B09호에서 열린다. ‘소유’를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서 아침향기는 god의 「보통날」, SG워너비의 「사랑하기 정말 잘했어요」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폴로네이즈’ 정기공연

팬플룻 동아리 ‘폴로네이즈’가 28일(토) 저녁 6시 30분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30회 정기공연을 갖는다. ‘숨’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총 4부로 구성되며 「마법의 성」, 만화 『슬램덩크』의 주제곡 「너에게 가는 길」, 「fly me to moon」 등 총 14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세춘추  chunchu@yonsei.ac.kr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세춘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