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이상과 이하 이후』

문과대 연극동아리 ‘연극과 인생’은 16일(월)부터 사흘 동안 저녁 7시 30분 무악극장에서 연극 『그 이상과 이하 이후』의 막을 올린다. 이번 연극은 고경진(신학·97)군이 직접 각본과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1인극 형태로 진행된다.

▲’소나기’ 22회 대공연

락밴드 ‘소나기’는 18일(수) 저녁 6시 30분 백주년기념관에서 22회 대공연을 진행한다. 티켓값은 2천원으로 학생회관 앞에서 판매한다. 소나기 회장 김유찬군(전기전자·02)은 “학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멋진 공연이 될 것”이라며 “연세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교양인을 위한 음악회

19일(목) 저녁 7시 백주년기념관에서 ‘11회 교양인을 위한 음악회’가 열린다. 음악연구소 주최로 열리는 이번 음악회에서는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기악곡들을 감상할 수 있다. 음악연구소장 홍세원 교수(음악대·음악사)는 “「마법의 성」, 「My heart will go on」 등의 곡들도 준비돼 있다”며 “연세인들이 편하고 쉽게 클래식을 접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며 티켓은 공연 당일까지는 음악연구소와 공연 당일에는 백주년 기념관 로비에서 구입할 수 있다.(문의: ☎2123-4740)

▲’아브낭뜨’ 정기 연주회

혼성합창단 ‘아브낭뜨’가 20일(금) 저녁 7시 30분 백주년기념관에서 ‘30회 봄 정기연주회’를 갖는다. 천정은 동문(지난 2003년 작곡과 마침) 지휘, 조수은(작곡·01)양 반주의 이번 공연은 ‘Conronation Anthem’을 주제로 진행된다. 입장권은 16일(월)부터 학생회관 앞 데스크에서 무료로 배부한다. 회장 권예지양(경영·04)은 “이번 공연을 통해 합창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