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의 향연

연세교육방송국(아래 YBS) 방송제 ‘69회 숲속의 향연’이 11일(수) 낮 5시 30분 청송대에서 열린다. 숲속의 향연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숲 속에서 열리는 야외 방송제다. 이번 방송제는 우리대학교 창립 120주년을 맞아 재학 국원들뿐만 아니라 손범수(지난 1982년 경영학과 입학), 임수민(지난 1990년 정외과 입학)동문 등이 MC로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질 예정이다. ‘연세인 구출작전’을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방송제의 1부에서는 솔로들, 복학생, 추억을 주제로 진행되며 2부에서는 초대 가수들의 공연과 영상물 ‘스팟’을 방영 및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공연도 함께 펼쳐진다. 초대 가수로는 테이, MC The MAX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연세문학회 전시회

연세문학회는 대동제를 맞아 10일(화)부터 나흘 동안 회원들의 창작시와 시화를 그린 판넬 14개를 윤동주 시비 앞에 전시한다. 시와 시화의 주제와 형식은 자유다. 회장 안임주군(경제·04)은 “지난 1년 동안 연세문학회에서 나온 창작시들을 연세인에게 알리고자 한다”며 이번 전시의 취지를 설명했다.

▲사회대 극회 ‘토굴’ 『Green Tablet』 공연

사회대 극회 ‘토굴’은 11일(수)부터 나흘 동안 37회 공연 『Green Tablet』의 막을 올린다. 이번 연극은 11일(수)부터 사흘 동안은 저녁 7시, 14일(토)에는 낮 3시, 저녁 7시에 무악극장에서 무료로 공연된다. 전진모군(정외·00) 연출, 원부연군(정외·02) 기획으로 진행되는 『Green Tablet』은 일상 생활에서 사람들에게 언어폭력과 같은 형태로 쉽게 줄 수 있는 ‘상처’를 주요 화두로 다룬다.

▲GLEE 공연

남성 중창단 ‘GLEE’의 공연이 11일(수) 저녁 7시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펼쳐진다. ‘Way to harmony’를 주제로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는 이화여대 합창단과 전문 아카펠라 팀도 참여한다. 회장 조인기군(신방·03)은 “무료로 복지시설의 원생들을 초대하고, 수익금의 반은 서대문구 복지시설에 기부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티켓 가격은 2천원으로 학생회관 앞 데스크에서 판매한다.

▲무용채플

교목실은 9일(월)부터 닷새 동안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채플시간에 이화여대 무용과 대학원생 및 학부생들의 무용공연 ‘욥’을 개최한다. 성경 「욥기」 의 말씀을 토대로 구성된 이번 공연은 하나님의 메시지와 발레 예술의 아름다운 세계를 이해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