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과학대(아래 보과대)는 지난 4월 26일부터 사흘 동안 사진 전시전(아래 사진전)을 개최했다.

이번 사진전은 지난 3월 23일 열렸던 보과대 교복제에 참여한 학생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전시한 것으로 백운관 1층 로비에서 이틀 동안, 학생회관 뒤에서 하루 동안 열렸다. 보과대 학생회장 유기백군(방사선·02)은 “교복제에 대한 학생들의 반응이 좋았기에 좋은 추억으로 간직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사진전을 기획하게 됐다”고 행사 목적을 밝혔다. 또한 보과대 학생회 기획국장 우호제군(의공·04)은 “이번 사진전이 새내기들이 학교생활에 흥미를 잃어갈 수 있는 시기에 활력을 불어넣는 행사가 되길 바라며, 사진전을 계기로 교복제가 보과대의 특징적인 축제로 정착될 수 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보과대는 오는 18일부터 이틀 동안 열릴, 연맥제의 전야제로 가요제를 개최한다. 그에 앞서 9일 저녁 6시 종합관 대강당에서 18일 저녁 6시에 열리는 본선을 위해 예선전을 실시한다. 심사는 보과대 소속 각 학과회장 및 학생회 간부가 맡으며 가창력과 무대매너 등을 중심으로 심사할 예정이다. 예선 참가자들 중 우수한 성적을 얻은 12~15개 팀 또는 개인에게는 가요제 본선 진출 자격이 주어진다. 가요제는 보과대 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6일(금) 저녁 6시까지 이메일(bulls84@nate.com)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 ☎(033)760-2685)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