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꽃 피는 체리

 상경대 연극동아리 연상극우회는 ‘연세 극열전’ 네번째 참가작인 『꽃 피는 체리』의 막을 올린다. 17일(목)부터 사흘 동안 저녁 7시, 공연 마지막날인 19일에는 낮 3시에도 무악극장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연극은 『닥터지바고』의 작가 로버트 볼트 원작, 심은영양(경제·02) 연출로 꿈과 현실의 괴리 때문에 일어나는 가족 구성원 사이의 갈등을 주제로 펼쳐진다. 회장 강동호군(경제·02)은 “인물들 간의 섬세한 심리묘사가 이번 공연의 백미”라고 말했다.

▲재즈필 4회 정기공연

재즈댄스 동아리 ‘재즈필(Jazz Feel)’의 4회 정기공연 ‘Sudden death’가 18일(금) 저녁 7시 백주년기념관에서 펼쳐진다. 회장 이혜선양(의류환경·03)은 “6개월 이상 열심히 준비한 만큼 모든 열정을 담아 공연할 것”이라며 “특히 신입생들의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12개의 작품으로 구성된 이번 공연의 초대권은 14일(월)부터 학생회관 앞 데스크에서 받을 수 있다.

▲남성복사중창단 연주회

치과대 ‘남성복사중창단’(아래중창단)은 19일(토) 백주년기념관에서 저녁 6시 30분 24회 ‘남성복사중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8~10명씩 세팀으로 이뤄진 중창단은 방학동안 준비한 아카펠라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회장 김현우군(치의학·02)군은 “매년 우리 동아리에서 하는 정기공연인만큼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달라”고 주문했다.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