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꽃동네 체험 채플 실시

원주캠 교목실은 05학번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2회에 걸쳐 음성꽃동네 체험 채플을 실시한다. ▲1차는 오는 3일(목)부터 사흘동안 인문계열, 사회계열, 디자인계열, 공학계열, 보건과학대학이, ▲2차는 오는 10일부터 사흘동안 이학계열, 간호학과, 치위생학과가 참여하게 되며, 올해 가나안 농군학교 교육은 실시하지 않는다.

▲정보교육원 IT특강 접수

정보교육원은 지난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봄학기 IT특강 교육신청을 접수한다. 지난 학기 개설됐던 MOUS파워포인트(XP) 강좌가 파워포인트 초급,고급의 두과정으로 변경됐으며, 오는 21일부터 교육이 실시될 예정이다. 접수는 정보교육원 홈페이지(http:// itcenter.yonsei.ac.kr)와 교내 연세플라자 3층 정보교육원을 통해 가능하다.(정보교육원: ☎(033) 760-2702)

▲연세스포츠센터 수강 접수 실시

연세스포츠센터는 오는 5일(토)까지 헬스, 에어로빅, 수영, 스쿼시, 암벽등반, 스킨스쿠버 등 총 10개의 프로그램 수강접수를 실시한다. 지난 학기 폐강됐던 째즈댄스 종목이 재개설되며, 모든 프로그램의 요금 및 운영시간은 지난 학기와 동일하다.(연세스포츠센터: ☎(033)760-0700)

▲생활관 사목실 봉사탐방

원주캠 생활관은 기숙사 입사자 중 신입생을 대상으로 2일(수) 저녁 6시 종합관 대강당에서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한다. 불참하는 학생에게는 벌점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