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신촌·국제보도 신촌보도
문화단신

▲연영회 연고제 사진전
사진 동아리 ‘연영회’가 6일(수)부터 사흘 동안 중앙도서관 앞 민주광장에서 연고제 보도사진전을 연다. 이번 행사는 회원들이 렌즈에 포착한 60여장의 장면들이 연세인들에게 축제의 기억을 되살려줄 것이다. 연영회 회장 안화원양(영문·휴학)은 “신문지, 유리판에 인화하는 등 다양한 기법을 사용해 색다른 사진전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치과대 극회 공연
가을의 적막함을 깨는 웃음 가득한 공연이 찾아온다. 치과대 연극부의 공연이 7일(목)부터 사흘 동안 저녁 7시에무악극장에서 막을 올린다. (9일은 오후 4시, 저녁 7시) 『WC 비언소좭라는 제목의 이번 연극은 어느 남자 화장실에서 일어나는 각각의 에피소드를 통해 우리 사회를 희화화한 블랙 코미디다.
연극부 회장 정현호군(치의학·2)은 “신나게 웃을 준비가 되신 분이라면 누구든지 환영한다”고 말했다.


▲연세 찬양선교의 밤
‘2004 연세 찬양선교의 밤’ 행사가 8일(금) 노천극장에서 저녁 6시부터 열린다. 이번 행사는 연세의 신앙적 정체성을 확립하고 선교적 사명에 따라 학내에 복음을 전파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예배에 이어 임웅균, 송정미, J 등이 성가곡 및 CCM을 노래하는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준비위원회 김연상 기획본부장은 “기독교인이 아니더라도 우리대학교 학생, 동문, 교직원 등 연세를 사랑하는 이라면 누구나 환영한다”고 참여를 권했다.

연세춘추  chunchu@yonsei.ac.kr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세춘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