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화추진위원회(아래 정추위)’에서는 9월 1일(수) 개강에 맞춰 ‘온라인 민원센터’를 구축할 계획이다. 그동안 학생들과 일반인들은 우리대학교 홈페이지 ‘Q&A’를 이용해왔지만 부서 분류가 복잡해 질문하기 어려웠을 뿐더러 질문을 해도 답변이 올라오지 않는 경우가 많아 불편을 겪어왔다. 이에 정추위는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고 ‘Q&A’의 역할을 대신할 ‘연세 온라인 도우미(아래 온라인 도우미)’를 개설해 질문이나 학내 불편사항, 우리대학교 발전을 위한 제안 등의 다양한 민원을 접수해 일괄적으로 처리할 계획이다.

 

‘온라인 도우미’는 우리대학교 홈페이지에 있는 배너를 클릭하면 접속할 수 있고, 로그인 후 민원을 작성하면 총괄도우미가 접수해 제보자에게 신청확인 메일을 보낸다. 총괄도우미가 직접 답변할 수 있는 것은 바로 답변하고 세부적인 답변을 요할 경우 해당 부서로 연락, 부서도우미가 민원게시판과 제보자의 메일로 답변을 보내게 돼 있다.

 

민원 접수의 일원적인 창구 역할을 하게 될 ‘온라인 도우미’는 앞으로 질문 및 민원에 대한 신속하고 효과적인 대응책이 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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