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주캠, 2019학년도 페어렌츠데이 행사 진행 예정

원주캠에서 오는 5월 17일 낮 3시부터 페어런츠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페어런츠데이 행사란 원주캠 신입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전공별 교수와 함께 대화 및 학교 발전 방향 등을 소개하는 자리다. 식순은 1부 교수님들과의 대화, 2부 페어런츠데이 본행사, 3부 자녀와의 시간으로 구성된다. 참가 희망자는 우리대학교 홈페이지(www.yonsei.ac.kr/wj)의 팝업창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개원 60주년 공모전

원주세브란스가 개원 60주년을 기념해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 주제는 ‘개원 60주년 원주세브란스가 걸어온 길’과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병원’이다. 공모 부문은 ▲UCC ▲엠블럼 ▲슬로건 등 3개 영역이다. 응모작은 신청서와 함께 오는 30일 낮 5시까지 wchpr@yonsei.ac.kr로 제출하면 된다. 오는 6월 21일에 수상작을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병원 홈페이지(www.ywm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강원영상위원회, ‘2회 찾아가는 영화토크’ 개최

8일(수) 저녁 6시, 강원영상위원회가 ‘2회 찾아가는 영화토크’를 청송관 185호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500일의 썸머』 영화를 관람한 후, ‘연애애 관한 남녀 간의 온도차’에 대한 주제로 게스트와 관객이 대화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인디밴드 ‘네덜란드튤립농장’의 특별 음악 공연도 예정돼 있다. 접수와 관계 없이 자유롭게 참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