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신촌·국제보도 신촌보도
연고전 맞이해 ‘연고전 UCC 맞대결’ 열려

오는 22~23일 열리는 정기 연고전을 맞이해 지난 1일부터 10월 10일까지 ‘2017 연고전 UCC 공모전’(아래 공모전)이 진행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연고전을 보다 다양한 사람들의 축제로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획의도에 맞춰 주최 측인 홍보팀은 공모전의 참가 대상을 우리대학교 재학생뿐만 아니라 타 대학 학생, 중·고등학생, 졸업생 등 일반인 모두에게 열어 놨다. 영상은 연고전과 관련된 내용을 담은 3분 이내의 동영상이어야 하며, 과거에 촬영된 영상 역시 사용될 수 있다.

출품된 작품은 우리대학교 재학 여부와 관계없이 공정하게 심사될 예정이다. 작품은 우리대학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돼 ‘좋아요’수에 따라 평가된다. 또한 ▲참신성 ▲차별성 ▲재미 ▲준비성 ▲영상미의 총 5개 분야에 걸친 전문가의 심사 역시 평가에 반영된다. 수상작은 10월 30일에 발표되며 9개의 작품에 총 4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홍보팀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참여자에 제한이 없는 만큼 다양한 사람들이 연고전에 더욱 즐겁게 참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동문들 역시 학창시절을 되새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유림 기자
bodo_nyang@yonsei.ac.kr

김유림 기자  bodo_nyang@yonsei.ac.kr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연세 2017-09-22 12:03:08

    서열 차별? 연세대 라며 본캠인척 당당하게 행동하고 사람들 기만하는 짓거리 안했으면 안그러지 지들이 행동 똑바르게 안하고 맨날 피해자 코스프레   삭제

    • 춘추연세 2017-09-16 14:20:27

      사회에서는 섬김과 존중을 중요시하는 대학은 원주에서는 원세원세 분교충 서열 차별 하는 학교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