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학년도 2학기 해외파견 교환학생 추가 모집 

국제교육원에서 2017학년도 2학기 해외파견 교환학생을 추가 모집한다. 추가 모집하는 대학의 국가는 ▲미국 ▲캐나다 ▲중국 ▲일본 ▲대만 ▲카자흐스탄이며, 모집 기간은 지난 20일부터 31일(금)까지이지만 학교마다 마감일이 다르다. 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국제교육원 사이트(http://yiec.yonsei.ac.kr) 공지사항에 있는 ‘2017-2 원주캠퍼스 파견 교환학생 모집 및 선발’에 첨부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 2017학년도 1학기 학부 수강과목 철회 안내

철회 기간은 오는 4월 3일부터 5일까지이며, 학사포탈시스템에서 직접 온라인으로 철회를 신청해야 한다. 수강과목 철회 후 다른 과목으로 대체 수강신청을 할 수 없으며, 수강과목 철회 후에도 신청 학점이 최소 1학점 이상이 돼야 한다. 철회한 과목은 성적평가에서 제외되며, 성적증명서에 기재되지 않는다. 또한 수강과목을 철회한 학생은 학칙 제43조 2항에 의하여 학점초과 신청이나 우등생 및 최우등졸업생, 우등졸업생 대상에서 제외된다.

▲ 제3차 글쓰기 워크숍 ‘서로를 나누는 글쓰기’

28일(화) 낮 5시 정의관 215호에서 제3차 글쓰기 워크숍인 ‘서로를 나누는 글쓰기’가 열린다. 『국경 없는 마을 』의 저자, 박채란 동화작가가 강연하며 선착순 36명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한 학생 모두에게는 간식이 제공될 뿐만 아니라 YLEAD 포트폴리오도 지급된다. 연세대학교 교수학습센터 사이트(myjob.yonsei.ac.kr/wlss)에서 온라인으로 워크숍 및 특강 신청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