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신입생 모집  

우리대학교 2015학년도 전기 각 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한다. ▲일반대학원 ▲경영전문대학원 ▲연합신학대학원 ▲공학대학원은 이미 원서 접수가 끝났으며 이 외의 전문대학원 및 특수대학원의 경우 원서 접수 시작일이 상이해 해당 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일(월)부터 모집을 시작하는 대학원은 ▲정보대학원 ▲커뮤니케이션대학원 두 곳의 전문대학원과 ▲간호대학원 ▲경제대학원 ▲법무대학원 ▲보건환경대학원 ▲정경·창업대학원 다섯 곳의 특수대학원이다. 
 
▲졸업신청 변경
3일(월)부터 외부인 출입 논란이 일었던 국제캠 라온샘에 ‘학내 구성원 우선 이용제도’를 도입하기로 총학생회, 생협, 라온샘 사업자가 합의했다. 평일 낮 12시에서 1시, 저녁 6시에서 6시 30분까지는 학내 구성원 이외에 주문을 할 수 없다. 총학은 라온샘에 이를 알리는 포스터를 부착해 외부인에게도 이 사실을 알리고 있다.
 
▲ 경영대 100주년 CL포럼
오는 19일 경영대는 2015년 설립 100주년을 맞아 CL 포럼(Creative Leadership Forum)을 진행한다. 학술정보원 7층 장기원국제회의실에서 낮 5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포럼은  우리대학교 구성원 및 외부인 모두 참여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인터넷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경영대 행정팀(02-2123-5449)에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