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인 행사
제8회 언론인의 날(PRESS FESTIVAL 8th)을 맞이해 우리대학교 원주캠퍼스 5대 언론사(연세춘추, 연세매지방송국, YTV, 연세매지교지편집위원회, 연세학보사)가 “연세, 지식의 종을 울리다!”를 개최한다. 행사는 18일(목) 낮 5시 30분 정의관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참가신청서는 학교 홈페이지에 기제된  양식을 작성해 이메일(yonseipress@yonsei.ac.kr)로 14일(일)까지 제출해야한다. 행사당일에도 추가접수가 가능하나 참여인원이 많을 경우 선착순 1백 명으로 제한한다.

‘언론사 골든벨’은 KBS골든벨 형식으로 진행되며 기본 상식, 교양, 언론 관련 주제로 총 50문항이 출제된다. 골든벨을 울린 학생에게 장학금 50만원을 지급하며, 골든벨을 울린 학생이 없을시 마지막 남은 학생에게 차상 장학금 30만원 및 부상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참여 학생들 전원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및 소정의 상품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기타 문의사항은 연세매지방송국 김민정 실무국장(010-2236-9649)으로 연락하면 된다. 


▼백신 접종 접수
학생회관 3층 건강관리센터에서 계절 독감백신 및 A형 간염백신을 접종한다. 독감백신은 SK Influenza IX제품이며 신종플루도 예방할 수 있다. 접종은 선착순으로 마지막 잔여분 50개가 소진될때까지 진행된다. 비용은 9천원이다.  

A형 간염백신은 15일(월)부터 약품이 소진될까지 선착순 60명에게 접종된다. 백신은 스위스 Berna사의 Epaxal Berna제품이며 6개월에서 1년 간격으로 2회 접종해야한다. 비용은 2회분 2만원이며 분납이 불가능하다. 아침 9시부터 점심시간을 제외한 낮 5시까지 건강관리센터에서 접종가능하며, 독감백신 및 A형 간염백신은 심한 감기증세가 있는 상태에서 접종할 수 없다.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