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card, 교외 제휴 가맹점서 할인서비스 실시

오는 12일부터 학생증(아래 Y-card)을 사용하는 우리대학교 학생은 학외 여러 곳에서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08년부터 우리대학교는 △ID기능 △금융기능 △신용·체크카드기능이 포함된 학생증을 학생들에게 발급했다. 또한 우리대학교는 △우리은행 △금융결제원 △한국심트라와 함께 Y-card 사업을 기획, 인근 60여개 업소와 제휴가맹을 맺었다. 이에 따라 학생들은 신촌지역의 여러 가맹점에서 Y-card로 금액을 결제했을 경우 일정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Y-card 할인서비스 실시로 카드 사용자에게는 복지혜택이, 해당 가맹점에는 이윤이 돌아가게 돼 학생복지 및 지역경제에도 긍정적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우리대학교 사업 모델을 참고로 고려대, 중앙대 등 서울지역 여러 대학교에서도 본 사업을 준비 중에 있어 앞으로 관련 서비스는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가맹점별 구체적 할인혜택 내역은 종합서비스센터((02) 2123-7480) 또는 Y-card 안내홈페이지(http://www.Zonengif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운동부, 캐치프레이즈·기숙사 이름 공모

우리대학교 체육위원회가 오는 23일까지 연세 운동부의 캐치프레이즈와 운동부 기숙사의 새로운 이름을 공모한다.

체육위원회는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총 4명의 수상자(캐치프레이즈 부문 3명, 운동부 기숙사 명칭 부문 1명)에게 넷북, 전자사전, 농구공, 축구공 등의 상품을 수여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5월 3일 발표되며, 수여식은 5월 6일 경희대와의 ‘2010 대학농구리그 홈 경기’가 열리는 우리대학교 농구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공모내용은 우리대학교가 추구하는 'The First&The Best'를 바탕으로 해야 하며, ‘연세인들과 호흡하며 함께 공부하는 연세인으로서의 운동선수’를 표현하는 문구여야 한다.

공모 접수는 basketball@yonsei.ac.kr로 하면 되고 응모 시 △이름 △학과 △ 개인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반드시 명시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체육위원회((02)2123-342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