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학 학자금대출이자지원 신청
오는 6월 3일까지 총학생회(아래 총학) 홈페이지(http://www.yonsei365plus.com)에서 학자금대출이자지원(아래 대출이자지원) 신청을 받는다.

신청대상은 ‘학자금 대출 신용보증 기금’에서 시행하는 학자금 대출을 받은 학부생이다. 하지만 △전액장학금 수혜자 △이자지원 신청 대출 해당 학기에 휴학한 학생 등은 신청대상에서 제외된다. 대출이자지원은 총 4회(4학기) 신청할 수 있으며, 대출이자지원금은 오는 6월 말 지급될 예정이다. 총학 집행위원장 김승겸(토목·04)씨는 “이번부터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해 좀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09학년도 여름계절학기 수강신청
2009학년도 여름계절학기 수강신청이 오는 18~20일 아침 8시부터 낮 5시까지 열린다. 로그인은 아침 7시부터 가능하며 신촌캠은 연세포탈서비스(http://portal.yonsei.ac.kr), 원주캠은 연세원주포탈서비스(http://uis.yonsei.ac.kr)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수강신청은 최대 7학점까지 가능하며 직전학기 과목의 재수강은 불가능하다. 수강료는 △기본 수강료에 △학점당 수강료와 학점수를 곱한 금액 △실험실습비 △전산실습비를 포함해 책정된다. 단 계절학기 수업은 △신촌캠 △원주캠 △교환대학 중 반드시 한 캠퍼스에서만 수강할 수 있으며 중복 신청시 모두 무효 처리된다.

▼생협 카네이션 만들기 행사
생활협동조합(아래 생협)과 학생복지위원회가 스승의 날인 15일(금)에 ‘카네이션 만들기 행사(아래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는 중앙도서관 앞 민주광장에서 아침 10시부터 진행된다. 생협은 행사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1천개의 카네이션과 철심, 테이프, 리본 등의 재료를 무료로 나눠줄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꽃누리샘의 전문가에게 카네이션 제작하는 법을 배운 뒤 직접 만들면 된다.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