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교육원 제5차 기관토플시험  시행

오는 15일 국제교육원에서 제5차 기관토플시험을 시행한다. 시험접수는 3일(월)부터 5일(수) 새벽 0시까지며 온라인(http://yiec.yonsei.ac.kr/toefl)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기관토플 성적은 △학점대체인정 △외국어졸업인증 △교내 대학원진학의 용도로 쓰일 수 있다.

접수비는 4만원이며 신청 취소를 원하는 학생은 오는 12일 낮 3시까지 취소가 가능 하다.
시험 장소는 시험 전일인 오는 14일 국제교육원 홈페이지(http://yiec.yonsei.ac.kr)에 공지된다. 응시자는 시험 당일 아침 9시20분까지 입실해야 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국제교육원((033)760-2599)으로 문의하면 된다.

▼ 2008 시각디자인학과 전공학술제

디자인예술학부 시각디자인학과 전공학술제(아래 학술제) ‘디딤’이 4일(화)과 5일(수) 두 차례에 걸쳐 열린다.
4일(화)에는 NHN Brand Experience Design Center의 센터장 조항수씨가 'Designing Experience for the Brand'라는 주제로 강의 한다.

5일(수)에는 ‘온라인 게임과 웹 커뮤니티 서비스 트렌드’ 라는 주제로 NEXON 컨텐츠개발실의 이범재 실장이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 시각디자인학과 소모임인 콜로폰과 MOV가 준비한 학생워크샵도 준비돼 있다.
또한 학술제의 일환으로 열리는 과제전이 3일(월)부터 7일(금)까지 청송관 1, 3층 복도에서 열릴 예정이다.

▼ 사회교육개발원 MOS 단기반 추가모집

사회교육개발원 IT교육센터에서 MOS단기반을 추가로 모집한다. 신청 및 등록은 오는 10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개설된 강좌로는 △MOS Access △MOS Excel/Word Expert 단기반이 있다. 접수는 사회교육개발원 홈페이지(http://itcenter.yonsei.ac.kr)에서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사회교육개발원((033)760-2702~3)으로 문의하면 된다.

▼ 원주박물관 가을 학술강좌 개최

원주박물관이 주최하는 ‘우리 문화 다시읽기1: 민속’ 특강이 5일(수) 낮 4시 청송관 103호에서 열린다.
이번 원주박물관 특강은 ‘우리문화의 법고창신(法古創新):우리문화의 현주소와 미래를 위한 몇 가지 담론’이라는 주제로 제주대 주강현 석좌교수(한국민속문화연구소장)가 강의한다. 강좌에 필요한 자료는 현장에서 지급된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원주박물관((033)760-273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