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수 총장은 지난 2월 27일 낮 3시 과학기술회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33회 한국과학기술단체 총연합회 정기총회에서 회장으로 선출됐다.

▲지난 4일 KBS 해외동포상 산업기술부문상을 수상한 강성모 동문(66년 전자공학과 입학)이 다음날(5일) 우리대학교 전자공학과 후배들을 위한 장학금 5백만원을 기증했다. 강동문은 현재 미국 일리노이대 전기전자공학과장으로 재직중이며 반도체 분야 2백50여편의 논문과 6개의 특허 등의 연구업적으로 국제적인 인정을 받고 있다.

▲우리나라 피부의학의 선구자이고, 세브란스의학전문학교 최초의 한국인 교장인 해관 오긍선 선생의 연보비가 지난 2월 27일 서울 망우묘지공원에서 제막되었다.

▲의료원은 지난 2일 낮 4시에 간호대강당에서 개소식을 갖고 국민건강증진연구소를 출범하였다.

▲경영대학원은 이번 학기부터 ‘유통전문경영자과정’을 신설한다. 이 과정은 유통시장 전면개방과 최근 경제위기로 유통의 전문성이 부각됨에 따라 유통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신설되었다.

▲국제교육부는 오는 18일 저녁 6시 상경대 본관 대강당에서 ‘교환 학생 설명회’를 개최한다.

▲신촌캠퍼스 예비군연대는 오는 14일(토)까지 군필 대학원생 및 학부생, 예비역 편입생 및 신입생을 대상으로예비군 훈련 편의를 위한 전입 신고를 받는다.

▲원주교목실은 오늘(9일)부터 종합관 1층 매지골 담소원(book cafe)을 운영한다 . 운영시간은 아침 11시부터 낮 5시까지이다.

▲원주캠퍼스 학생복지위원회(아래 학복위)는 98학번 신입생을 대상으로 영어회화 강좌 신청을 받는다. 신청을 희망하는 학생은 오는 14일까지 학생회관 2층 학복위 사무실에서 접수하면 된다.

▲매지학사는 내일(10일) 저녁 6시 매지 2학사 휴게실에서 98학년도 1학기 입사생을 대상으로 입사예배를 갖는다. 또한, 예배후 생활관장 인사 및 기숙사 사칙 설명이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상점이 부여될 예정이다.

▲원주캠퍼스 예비군대대는 오는 14일(토)까지 예비군 대원 신고 접수를 받는다. 이번학기 신입생과 복학생 및 편입생은 도장과 전역증, 증명사진 1매를 지참해 종합관 1층 예비군대대에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연세춘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